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3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드하는 연하녀.



자막다운로드


이렇게 2학기도 완결입니다.
후속작도 나오지만, 제겐 이게 완결이네요 흑흑.

자막은 1~3+OAD 총 4개 자막 통합본이에요.

DVD 립 영상으로 작업.

Subtitled by ε늑대향з
E-mail: ssiggrue@hanmail.net
Blog:
http://wolfs.wo.tc
자막 내 문제점은 블로그로 신고해주세요.

'완결 자막 > 아이들의 시간 O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3화  (33) 2009.07.26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2화  (52) 2009.04.26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1화  (33) 2009.02.24
아이들의 시간 2학기 OVA  (56) 2009.01.23

설정

트랙백

댓글

  • 루인 2009.07.26 18:22 ADDR 수정/삭제 답글

    헛.. 나온지 꽤 됫는데도 일등이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늑대님 자막으로 보려고 이때까지 안보고 기다렸던..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9.07.26 20:2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OVA도 이것으로 완결이로군요...

  • makura 2009.07.26 20:32 ADDR 수정/삭제 답글

    알고보니 동정인 연상남. 그를 능숙하게 리드하는 연하녀. (초딩이라는것에 주목해야함)

  • 완소미쿠 2009.07.26 22:00 ADDR 수정/삭제 답글

    흠 벌써
    끝나서 그저 아쉴울뿐...

    그런데 중요한건 영상받아논것이
    안켜진다는것ㄷㄷ... 코덱이 없나...
    쩌비 다른 영상으로 다시 구해야 할듯ㄷㄷ..

    자막만 먼저 감사히^^

  • E'noCentius 2009.07.26 22:45 ADDR 수정/삭제 답글

    영상을 구했는데
    라디오 코멘터리가 ...
    없애는법 아시는분 있나영?
    참고로 곰플씁니당 ;ㅅ;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7.27 17:15 신고 수정/삭제

      설정 들어가서 뭐 끄면 되던데 기억이 안 나요.
      근데 저는 코멘터리 들었다는...

  • Favicon of https://kyukyukanbaku.tistory.com BlogIcon PinkCheckSchool 2009.07.26 22:5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막장욬
    별 관심 없는 작품.

    하여튼 수고하셨습니다 :)

  • Favicon of https://amiske.tistory.com BlogIcon 아미스케 2009.07.26 23:4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코..코코노에쨩 ㅠㅠㅠ

  • いつも 2009.07.26 23:53 ADDR 수정/삭제 답글

    흠..리드하는 연하녀.. 다음에 다운 받아서... ㅎㅎ;

  • -=:: H-Kun ::=- 2009.07.27 03:51 ADDR 수정/삭제 답글

    리드... 리드...
    카○콘을 보고 자란 초등학생들! 에잇!

  • suzumiya4ever 2009.07.27 04:00 ADDR 수정/삭제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그래서 3학기는 나올예정인가요?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7.27 13:29 신고 수정/삭제

      아직 작업을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원작 스토리도 잡혀있고 해서 나오긴 한다네요.

  • Favicon of http://liveis.tistory.com BlogIcon 산다는건 2009.07.27 19:00 ADDR 수정/삭제 답글

    무서워서 손을 못 대고 있습니다요....쿨럭

  • Favicon of https://riennoa.tistory.com BlogIcon 리엔노아 2009.07.27 20:4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그러고보니, 럭셜청풍님이 생일 선물로 코믹스 1,2권을 저에게 보내주셨었죠 -_-;;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7.27 23:38 신고 수정/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Soul 2009.07.27 22:11 ADDR 수정/삭제 답글

    어 나왔네~.~ 리드녀..

  • Favicon of http://blog.daum.net/binsdown BlogIcon 지나 2009.07.28 17:55 ADDR 수정/삭제 답글

    어 이거 나왔습니까.. └'ㅁ'┐3333 클박으로 달리는 중..

  • =ㅂ =

    저거 밀린지 꽤 된듯한 ; ㅂ;

  • 애니매너 2010.03.14 16:55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그 유명하신 늑대향 님이시군요.. 일본애니볼때 닉네임 많이봤습니다..

    영광이네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10.03.14 16:58 신고 수정/삭제

      영광까지야, 방문 감사합니다.
      몇 시간 전까지만 해도 많이 아팠는데,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 애니사랑 2016.11.09 02:24 ADDR 수정/삭제 답글

    아이들의 시간 특별편 - 린의 학급일기 자막 편집 부탁드려요^^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2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때론 요염하게. 때론 야하게.



자막다운로드


원작 스토리를 착착 밟아갑니다.
그래도 역시 움직이는 이 녀석들을 보니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3화가 완결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 그 후로 이어지는 시리즈가 또 나온다고도 들었어요.
얼마 안 남았다고 우울해할 필요는 없겠네요.

이번 화에선 장면을 툭툭 잘라서 보여주네요.
이게 또 편집의 힘이랄까, 분위기를 살려주는군요.
개인적으론 섬뜩섬뜩한 느낌을 받은 장면이 몇 개 있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레이지는 또 한 번 제 가운데 손가락을 자극하네요.

재밌게 보신 분 중 일어 듣기 가능하신 분들께 코지카 라디오를 추천해드립니다.

DVD 립 영상으로 작업.

Subtitled by ε늑대향з
E-mail: ssiggrue@hanmail.net
Blog:
http://wolfs.wo.tc
자막 내 문제점은 블로그로 신고해주세요.
본 자막의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완결 자막 > 아이들의 시간 O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3화  (33) 2009.07.26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2화  (52) 2009.04.26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1화  (33) 2009.02.24
아이들의 시간 2학기 OVA  (56) 2009.01.23

설정

트랙백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Favicon of http://lifebreaking.tistory.com BlogIcon 인생타파 2009.04.26 19:5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흐음.. 코믹스 보니까 재미있을것 같던데 질러봐야하나..?
    [어이 너 고3임 수능 200일 남았어!]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6 23:49 신고 수정/삭제

      그러고 보니 여름방학이 다가오는구나.

    • Favicon of http://lifebreaking.tistory.com BlogIcon 인생타파 2009.04.27 12:16 신고 수정/삭제

      여름방학은 고3 지옥의 보충시간 ㅋㅋㅋ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7 15:02 신고 수정/삭제

      난 그냥 쨌음.

    • Favicon of http://lifebreaking.tistory.com BlogIcon 인생타파 2009.04.27 22:30 신고 수정/삭제

      작년 겨울방학은 씹고 방콕하면서 밀린애니 처리했는데..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8 14:04 신고 수정/삭제

      그럴 여유가 있으면 좋겠다.

    • Favicon of http://lifebreaking.tistory.com BlogIcon 인생타파 2009.04.28 23:45 신고 수정/삭제

      난 있는시간 쪼갰었다는... 대신 수면시간이 대폭 줄어들었지... 새벽 6시 30분 넘겨서까지 보고 잤으니..
      [닥치고 폐인짓 ㅠㅠ]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30 16:59 신고 수정/삭제

      나도 놀 때야 잠을 안 자는 편이지.

    • Favicon of http://lifebreaking.tistory.com BlogIcon 인생타파 2009.04.30 22:20 신고 수정/삭제

      하지만 그짓을 1주일 넘게 실천에 옮긴다면 몸을 버리는 짓이 된다는 것이었을뿐...
      [난 했다.. =_=;;]

  • Favicon of http://chobob.tistory.com BlogIcon CHOBOB 2009.04.26 20:0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눈빛이 요상해요..
    무슨 짓을 하려고 하는걸까요

  • 완소미쿠 2009.04.26 20:24 ADDR 수정/삭제 답글

    하핫 나왔네요ㅎ
    여전히 요염한 눈빛ㅋ
    감사히^^ㅋ

  • 루인 2009.04.26 20:30 ADDR 수정/삭제 답글

    그냥 심심해서 와보니 이게 나왔었군요 ㅎ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ㅎ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6 23:50 신고 수정/삭제

      저도 까먹고 있었어요. 하도 랜덤하게 뜨는 영상이라.

  • Favicon of https://kjonetop.tistory.com BlogIcon 경주/렉스 2009.04.26 21:0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나온지도 몰랐는데
    자막나온거 보고 잽싸게 다운받아서 이제 감상대기중입니다...

  • Favicon of http://nanaka.tistory.com BlogIcon 나나카 2009.04.26 21:0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자막 수고하셨습니다.

  • 2009.04.26 21:18 ADDR 수정/삭제 답글

    가장 위험한 부분은 그렇게 넘어가는군요... 궁금했던 부분인데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6 23:51 신고 수정/삭제

      근데 그것 말고도 아무렇지 않게 야한 장면이 많이 나왔어요.

  • -=:: BESTFILE ::=- 2009.04.26 22:30 ADDR 수정/삭제 답글

    쩝... 요이치 코믹스를 다 보고 나오는 소리지만...
    약 먹고 신체 연령이 낮아지면 겁~나 좋을 거 같아요.
    (응? 이러면 안 되는 건가?)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6 23:52 신고 수정/삭제

      저도 그 상상 많이 해요.
      지금 제가 초딩으로 돌아간다면...

  • Favicon of https://brainwho.tistory.com BlogIcon 뇌가누구 2009.04.26 22:3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만세!!!!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9.04.26 22:4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히...

  • Favicon of https://brain3444.tistory.com BlogIcon 츠바사  2009.04.26 23:0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린의 눈매가.. 섬뜩하더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 김Soul 2009.04.27 13:03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잊고있었어 아이들의 시간 ㅎㅎ 바빠서 뭐가 나오는지도 모르능 ㅋ

  • Favicon of http://blog.daum.net/binsdown BlogIcon 지나 2009.04.27 22:12 ADDR 수정/삭제 답글

    이건 점점 위험해집니다..

  • Favicon of http://setio.tistory.com BlogIcon 세티오 2009.04.28 21: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헉.. 언제 나왔지!!
    바로 다운을 +_+!!!!

  • 후르츠 2009.04.29 00:54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정말 늑대향님때문에 본다니깐...
    책임지세여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choboany.tistory.com BlogIcon [초보] 2009.04.29 01:02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번화 왠지 좀더 임팩트가 강력해진듯한 느낌이들군요

  • 슈아린 2009.04.29 04:28 ADDR 수정/삭제 답글

    점점.. 수위가 높아지는듯.. 저 장면.. ㄷㄷ
    잘린부분.. ㄷㄷ
    모에모에~ 큥~

  • 데미안.V.H 2009.04.29 10:28 ADDR 수정/삭제 답글

    오랜만에 왔습니다만...

    이것도..... 봐야한다는 말인가............
    저의 로리콘 면이 심하게 울부짖고 있어여!!!!!!! 여쩌면 좋지여?!?!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9 19:51 신고 수정/삭제

      보시면 되는 겁니다.

    • 데미안.V.H 2009.05.01 09:58 수정/삭제

      ...................아.................그러면 되구나..........

      (먼산을 바라보며.....)

      -가 아니라!!! 어흑...폐인짓은 그만하고싶어여...(ㅠ_ㅠ)

  • 지나가던 2009.04.29 13:28 ADDR 수정/삭제 답글

    린이 병에걸린다는 복선이.. 엄마의 전처를 밟을 수도?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29 19:51 신고 수정/삭제

      저도 그런 상상은 해봤는데, 아직 원작에서 뭐 터진 게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 ; ㅅ;...

    어디서 받아야할지 원..; ㅅ;

    아는 DVD박스는 다 폐쇠니 ;ㅂ;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4.30 20:14 신고 수정/삭제

      ;ㅁ;...
      우선 제대를 목표로 감상 차트는 따로 짜세요 ㅋㅋ

아이들의 시간 2학기 제1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좋을 때다.



[오타, 오역이나 잘못된 싱크 신고해주세요]
[ε늑대향з 
http://wolfspice.tistory.com]



토요일 다음은 일요일이고 월요일 전에는 일요일이에요.
게다가 일요일에서 7일이 지나면 일요일이에요.

네, 정신줄을 놓았습니다.




DVD-rip 영상 기준
최종수정 2009.2.25 PM 09:28





자막다운로드

설정

트랙백

댓글

  • 단풍 2009.02.24 18:02 ADDR 수정/삭제 답글

    머지....예비신혼여행 가따오셔서 먼가 이상해지신듯!!

  • cruza 2009.02.24 18:26 ADDR 수정/삭제 답글

    한때 말이 많던 그 애니가...2기까지 나온건가요?

    내용이 안좋다고 들었는데...

  • 루키하루 2009.02.24 18:31 ADDR 수정/삭제 답글

    에 또... 정신줄 여기요 하나 드릴께....(어이!!!!)

  • Favicon of https://sylhaven-lyrics.tistory.com BlogIcon Syl 2009.02.24 18:3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엔딩이 의외로 중독성 있더군요 @ㅛ@...
    뭐.. 오프닝 앨범에 있는 수록곡이 가장 좋지만.. -ㅂ-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2.24 20:10 신고 수정/삭제

      리틀논이 중독성을 가져옵니다.
      듣습니다.
      빠집니다.

  • Favicon of http://wingbg.tistory.com BlogIcon ARIACO 2009.02.24 19:35 ADDR 수정/삭제 답글

    로리의 끝을 알려주는 애니인것 같네요...ㅋㅋ

  • Favicon of https://sakuragun11.tistory.com BlogIcon 사쿠라군 2009.02.24 19: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허허 자막감사함니다
    아나 도서관 또가기 귀찮은디ㅠㅠ

    길티퓨처 은근히 별로네요?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2.24 20:11 신고 수정/삭제

      키타무라 노래가 중독성이 좀 없어요.
      얘는 라디오할 때가 재밌죠.

  • Favicon of http://chobob.tistory.com BlogIcon CHOBOB 2009.02.24 20:1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신혼여행은 잘 갔다오셨는지... ㅠㅠ
    늑대씨는 제꺼라규요 !!! 누구랑 갔어요 !!! =ㅁ=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2.24 20:15 신고 수정/삭제

      마누라 데리고 일본 다녀왔어요.
      다음엔 초밥 님도 같이 가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nanaka.tistory.com BlogIcon 나나카 2009.02.24 20:28 ADDR 수정/삭제 답글

    수고하셨습니다.ㅇㅅㅇ

  • Favicon of http://gento.tistory.com/ BlogIcon 겐토 2009.02.24 21:14 ADDR 수정/삭제 답글

    자막 수고하셨습니다. ^^
    다시 봐도 재미있네요.

    3:02 간지럽힌다 → 간질인다
    10:07 바톤 → 배턴, 바통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2.24 21:24 신고 수정/삭제

      간지럽게 한다, 바통으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Favicon of http://yichimimi.tistory.com/ BlogIcon 외귀박이토끼 2009.02.24 21:16 ADDR 수정/삭제 답글

    솔직히 이번 키타에리 싱글은 퍼스트 싱글
    리얼라이즈보다 살짝 임팩트가 약한 느낌일까요 .
    . . 역시 아이들의 시간을 토라도라에 성우진을 대치해서 보면 무시무시한 내용이 .
    류○가 아●의 어딘가를 . . .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2.24 21:25 신고 수정/삭제

      얘들은 라디오도 가끔 합쳐서 하잖아요.
      수많은 상상이 오고 갑니다, 끌끌.

  • Favicon of https://ufo2020.tistory.com BlogIcon 나사빠진UFO 2009.02.24 22:3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돌아오셨네요...ㅋㅋ
    아이들의 시간....이거....아직도 위화감이 좀 많이 들지만 슬슬 DVD로 1기 봐줘야겠슴둥...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9.02.25 00:0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초딩 때의 저 모습이 가장 천진난만할 때죠...

  • Favicon of http://boom.textcube.com/ BlogIcon Boom♬ 2009.02.25 02:00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는 막장 로리콘이라
    린 만세
    자막 감사합니다,,
    라고 해도 보는건 중간고사 끝나고네요 ㅠㅠ

  • Favicon of http://asak.tistory.com BlogIcon Asakura 2009.02.25 05:4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잘 놀다 오셧나요

  • 일요일 2009.02.27 02:51 ADDR 수정/삭제 답글

    닌 일요일이라해서 일요일끝나서 정신줄진짜논줄알았는데 보니까 엔딩이구나

  • Jay 2009.03.24 09:29 ADDR 수정/삭제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몇에피소드죠 2기는?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3.24 17:13 신고 수정/삭제

      2학기는 3화로 구성된다고 하네요.

    • Jay 2009.03.25 05:17 수정/삭제

      아하.. ㅠㅠ... 감사

아이들의 시간 2학기 OVA

0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가워요, 헐.


[오타, 오역이나 잘못된 싱크 신고해주세요]
[ε늑대향з 
http://wolfspice.tistory.com]


정말 오랜만에 보는 진 로리들의 시간.
역시 쳇바퀴 따위 없는 싱싱한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원작에도 있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는데, 적절한 섞기 편집이 잘 되었군요.
간만에 키타무라와 카도와키 목소리를 원없이 들었습니다.
미미의 대사가 무척 재밌었네요.

오프닝과 엔딩곡, 영상 모두 만족입니다. 역동감 넘치고 좋네요.
다만 애들 머리가 아무리 봐도 너무 큰 듯.




DVD-rip 영상 기준
최종수정 2009.1.23 PM 07:09





자막다운로드

설정

트랙백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앗,
    (512x288club) kodomo no jikan 06 OVA.mp4
    이영상 아니죠..;;
    어디있을까나;;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9.01.23 11:5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 드디어 등장..!!
    어서 영상을~~!!

  • Favicon of http://blog.naver.com/the0077 BlogIcon 블루 2009.01.23 12:21 ADDR 수정/삭제 답글

    자막 수고하셨습니다. ^^

    <SYNC Start=247234><P Class=KRCC>
    외롭운 → 외로운

    <SYNC Start=304765><P Class=KRCC>
    당신이 맡으시죠?
    → 당신이 맡죠?
    → 당신께서 맡으시죠?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1.23 15:13 신고 수정/삭제

      '당신이 맡으시죠'는 상대를 비꼬는 말투일 때 허용되는 문법이에요.
      다른 예를 들면, '너희들'이란 말. '너희'라는 복수 의미를 지니는 단어에 '-들'을 붙이면 원래 문법상 오류입니다. 그러나, 상대를 비하, 비꼬는 발언에서는 '너희들'이란 문법이 허용되지요.
      기타 오타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다. :)

  • 김Soul 2009.01.23 13:31 ADDR 수정/삭제 답글

    기다리고있었는데 굳 자막감사

  • Favicon of https://0show0.tistory.com BlogIcon 쿠사노 2009.01.23 14: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데헷..
    오 ~~ 아이들의 시간 나왔네요,,
    전 아이들이 선생님 장난감 처럼 같고 놀아주는게 재미잇다는 ㅋㅋ
    학창시절에 제 소망이 선생님 같고 놀아주는거엿는데 ㅋㅋ
    아이들의 시간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ㅎㅎㅎ
    데헷..

  • Favicon of http://www.daum.net BlogIcon 지나 2009.01.23 14:23 ADDR 수정/삭제 답글

    헉! 이거나왔군요..
    ㅠㅠ 잼는데 동영상어디서구하셨습니까??

  • Best File 2009.01.23 14:38 ADDR 수정/삭제 답글

    무서운 아이들이 드디어 등장...했군요...

  • Favicon of http://choboany.tistory.com BlogIcon [초보] 2009.01.23 16:41 ADDR 수정/삭제 답글

    우왓! 나왔군요 ㅠ ㅠ 기다리고있었습니다!

  • RIeN 2009.01.23 17:06 ADDR 수정/삭제 답글

    저거 혹시나 애들이 따라하진 않겠죠?
    (초등학생들이 어쩌다 이 영상을 구해서 봤을 경우를 전제로 함.)

    자막 감사합니다, 냠냠~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1.23 17:52 신고 수정/삭제

      글쎄요, 따라할 수도 있긴 하겠지만 바로 뉴스에 나올 것 같아요.

    • ㅇㅇ 2009.01.23 21:55 수정/삭제

      저런 되바라진애는 거의없지요... 만약이라도 선생한테 그런말을 하다가는 엄마호출and엄마한테 무지하게 맞을듯
      이런일은 있어요. 투니버스에서 짱구를 잘 틀어주는데 애들이 자꾸 짱구가하는 말대꾸하기를 따라하니 부모들이 짱구를 못보게 한다던가, 짱구시작전에 착한애들은 따라하지마세요라는 걸 보여주더군요.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1.23 23:04 신고 수정/삭제

      그렇군요.

  • Favicon of http://nanaka.tistory.com BlogIcon 나나카 2009.01.23 19:3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수고하셨습니다.ㅇㅅㅇ

  • ㅇㅇ 2009.01.23 21:51 ADDR 수정/삭제 답글

    첫장면보고 하앍하앍하다가 낚였어요.

  • Favicon of https://brainwho.tistory.com BlogIcon 뇌가누구 2009.01.23 23: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헐랭...이거 ... 너무 오래 기다렸다...(쓰윽) ㅠ.ㅠ

  • Favicon of https://hidcatch.tistory.com BlogIcon HIDDEN-CATCH 2009.01.24 02:1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홋!!! 드디어 나왔도다!!!!!
    1기보고 무지오래 기다렸는뎅ㄷㄷㄷ

  • 후르츠 2009.01.24 02:43 ADDR 수정/삭제 답글

    고..고민했지만 역시 받았습니다..잘볼게요

  • Favicon of https://brain3444.tistory.com BlogIcon 츠바사  2009.01.24 05:3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랄까... 2학기 오프닝이 대박 좋더군요.
    작품도 감상 해봐야 겠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1.24 21:13 신고 수정/삭제

      키타무라 에리가 단독으로 불렀죠.
      즐감되시길 바랄게요.

  • Favicon of http://asak.tistory.com BlogIcon Asakura 2009.01.24 07:5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ova 크리

    2기는 언제쯤?

  • 장재원 2009.01.24 10:48 ADDR 수정/삭제 답글

    와 자막 정말로 감사합니다. 누가 할지 걱정했는데... 감사합니다! 2화는 언제쯤 나오는지 아세요 혹시?

  • Favicon of https://sakuragun11.tistory.com BlogIcon 사쿠라군 2009.01.24 15:4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ㄲㄲ자막감사합니다.
    저는 영상을 PC방에서 구하고 메일기능까서
    첨부?짓+개뻘짓;;
    ㄱ-.................ㅠㅠㅠㅠㅠㅠ
    엄마한테 모니터 플러그를 압수당했어요;;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1.24 20:04 신고 수정/삭제

      저런; 겜방에서 보면 재밌겠네요.

    • Favicon of https://sakuragun11.tistory.com BlogIcon 사쿠라군 2009.01.25 02:28 신고 수정/삭제

      대신 오덕취급+변태취급?을 받습니다ㄱ-.........
      건전한 기준에서의 19세애니를 PC방에서 봤으니;;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1.26 18:17 신고 수정/삭제

      역시 재밌겠군요.

  • Favicon of http://cocoperi.tistory.com/admin/ BlogIcon 코코페리 2009.01.24 18:28 ADDR 수정/삭제 답글

    어떤 영상에서 본 아이들의 시간 에서 애들이 복근(?)이 장난이 아니었다는...

    자막은 언제나 잘 받아간답니다. ㅎㅎ

  • ...휴가 나가서 봐야지~☆

아이들의 시간 OVA ~당신이 내게 준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들 보면서 애니에 빠졌었지.


[오타, 오역이나 잘못된 싱크 신고해주세요]
[ε늑대향з 
http://wolfspice.tistory.com]



여러 의미로 훌륭한 OVA.
머지않은 1월과 2월을 대비하는 차원에서.





DVD-rip 영상 기준






자막다운로드

설정

트랙백

댓글

  • Niceco 2008.11.09 22:14 ADDR 수정/삭제 답글

    오오...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8.11.09 22:23 신고 수정/삭제

      음, 혹시 이제 나올 OVA와 착각하신 건 아니겠죠?
      나온 지 꽤 됐는데 찾고 계셨다고 하니;ㅅ;

  • Favicon of http://lasola.textcube.com BlogIcon Zzz...(la_sola) 2008.11.09 22:23 ADDR 수정/삭제 답글

    최근 발매된 건가요?
    왠지 전에도 본 느낌이 나는데...

  • Favicon of http://chobob.tistory.com BlogIcon CHOBOB 2008.11.09 23: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뵤...뵨태 !!!

  • 뇌가누구 2008.11.09 23:46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이것은 그것인가요... 다시봐야하나

  • 새우 2008.11.10 00:00 ADDR 수정/삭제 답글

    허헛....... 늑대향님 ㅠㅠ 낚였어 하악 ㅠㅠ

  • 후르츠 2008.11.10 00:31 ADDR 수정/삭제 답글

    신작인줄 알았잖심....딱히 볼건 아니지만[..

  • Favicon of http://blog.naver.com/55355535 BlogIcon 이사쿠라 2008.11.10 00:46 ADDR 수정/삭제 답글

    재탕용으로 안성맞춤인건 역시 DVD판ㅋㅋ
    로뱀이랑 맞먹네요-ㅁ-
    자막감사합니다ㅋ(어둠에 싸여진 모종의 루트에서 영상을 구헀기에 훗)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8.11.10 01:09 신고 수정/삭제

      적절한 재미를 선사해주는 아이들의 시간이죠.
      즐감되셨기를. :)

  • Favicon of https://minhokim1.tistory.com BlogIcon 김민호. 2008.11.10 10: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OVA가 뭐에요?

    • isharing 2008.11.10 11:13 수정/삭제

      오바
      [명사] ‘오버’의 잘못.

      오버
      [명사] 초과. 과잉. 넘음. 도를 넘김.
      관용구 : "넌 제발 오버 좀 하지마"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8.11.10 11:38 신고 수정/삭제

      뭐야, 이거. 무서워.

  • Death 2008.11.10 11:09 ADDR 수정/삭제 답글

    Original Video Animation
    비디오로 바로 릴리즈되는 것을 말하며, 영화나 TV를 이용해 첫번째로 방송되거나 상영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OVA 에니메이션은 영화에 근접할 만큼 고화질이다. 타이틀은 레귤러한 경향이 많은데, 모든 에피소드들을 순차적으로 보아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계속 이어지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8.11.10 12:1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OVA가 나왔군요...;;
    아직 TV 시리즈도 제대로 못 봤는데..;;

  • Favicon of http://blog.naver.com/powertsa.do BlogIcon 로쿠 2008.11.10 16:04 ADDR 수정/삭제 답글

    허...!? 아이들의 시간... DVD 판으로 볼까 생각중인데...

  • 류월 2008.11.10 16:04 ADDR 수정/삭제 답글

    만화책은 한 몇권 빌려봤지만; 그다음은 뭐랄까, 빌릴때 마다 주인아주머니가 신경쓰여서(...
    저도 한번 tv판 봐야겠네요 ㄷㄷ 근데 2기 나온다던게 그게 ova인가요?

  • Favicon of https://csmaverick.tistory.com BlogIcon ∑Maverick 2008.11.10 18:4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도 압송해가야 할 사람 중 하나구나 ㅋㅋ

  • Favicon of http://liveis.tistory.com BlogIcon 산다는건 2008.11.11 16:54 ADDR 수정/삭제 답글

    이것이 그 무삭제 버전...이 아니군요. 그건 dvd였었나요...

  • Favicon of https://shadowofangel.tistory.com BlogIcon 쉐도우 2008.11.11 21:4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게.........입문작..?????????;;;;;;;;;;;;;;;;;;;;;;;;;;;;;;;;;;;;;;

    늑대향님도 여러모로 두려운 분이시구려[...]

    전 보다가 정신이 이상해질거 같아 그만둔;;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8.11.12 00:06 신고 수정/삭제

      키타무라와 카도와키 때문에 시작된 성우빠심이라고나 할까요.

  • Favicon of https://lolimoeani.tistory.com BlogIcon 로리모에。 2008.11.12 17:33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에...엣찌!!

  • Favicon of http://kyonz.tistory.com BlogIcon 제로스 2009.01.08 15:01 ADDR 수정/삭제 답글

    제로의 사역마 OVA 자막 받으러 왔는데, 가을에 아이들의 시간 OVA도 나왔었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9.01.08 20:36 신고 수정/삭제

      이거 좀 오래된 거예요 ㄷㄷ
      갑자기 올려서 낚시가 돼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