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제2화 (905th.)

완결 자막/자투리 2010. 10. 10. 19: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굴이 예쁘니까 용서가 되는군.


자막 다운로드


내 여동생이 이렇게 유출될 리가 없어라니!
2화는 주석집 추가.

스폰서 버전 142MB 영상으로 작업.
논스폰서 버전 자막은 오프닝 후 10초를 당겼습니다.

Sub by ε늑대향з (http://wolfspice.tistory.com)
자막 내 문제점은 블로그로 신고해주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Favicon of http://ghostra.tistory.com BlogIcon 고스트라 2010.10.11 03:51 ADDR 수정/삭제 답글

    내 동생이 이렇게 축구를 잘할리가 없어!!! 를 외치고 싶은 하루(?)

    (별을 단 여자축구)

  • 케롱롱 2010.10.11 04:58 ADDR 수정/삭제 답글

    "현모"가 뭔가 했더니 오프모임이었군요. 왜 난 "현모"라는 표현을 들어본적이 없지?? -,.-ㅋ

    여튼간에 덕후스러운 대화가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애니네요. 계속 보게될듯 싶습니다. ^^ 감샤합니다~

  • Favicon of http://lambition.com BlogIcon lambition 2010.10.11 05:30 ADDR 수정/삭제 답글

    전개와 대사는 소설책 내용 그대로 있거 같군요.

    사오리의 대사는 하오체 로 번역하는게 좋지 않았을 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Favicon of http://나http:// BlogIcon makura 2010.10.11 13:18 ADDR 수정/삭제 답글

    [유출본]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avi (노모)

    ...?!?!

    노모라 그런지 확실히 화질이 선명하고 좋쿤요.

  • Favicon of https://riennoa.tistory.com BlogIcon 리엔노아 2010.10.11 13:5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수고하셨습니다. ^^

    내 여동생이 이렇게 유출될 리가 없엌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huzi.tistory.com BlogIcon 휴지조각。 2010.10.11 14:2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늑대향님 지난 자막 받으려는데 게시판이 비공개라 안받아져요 ㅠㅠ 풀어주실수있나요? 다른데서도 늑향님껀 못찿겟음...

  • Favicon of http://blog.naver.com/ahj3803 BlogIcon ARX8레바테인 2010.10.11 15:44 ADDR 수정/삭제 답글

    아니죠... 성우가 아야냥이라 용서가 되는겁니다(...)

    • Favicon of http://나http:// BlogIcon makura 2010.10.11 17:18 수정/삭제

      전 M이 아니라서 MM의 미오처럼 때리고 막 좋아하면 안 좋아할거 같은데요... (근데 왜 미노링에게는 바카야로ㅡ를 듣고 싶었던걸지... 결국 못 들었지만요. 대신 들은건 아리가또, 간바레, 그리고 제 이름...)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10.10.11 22:12 신고 수정/삭제

      그렇군요.

  • Favicon of https://kude.tistory.com BlogIcon Kud 2010.10.11 20:2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귀... 귀여우니까 용서해주지...

  • 자막 애용자 2010.10.11 22:38 ADDR 수정/삭제 답글

    늑대향님 궁금한게 있는데요..
    (평소 늑대향님 자막 많이 보고있어요..)
    그런데 오늘은 직접 받아가려고요..(꾸벅_ _)근데...ns가 수정자막인가요??

    • 이누군 2010.10.11 22:51 수정/삭제

      늑대향님은 아니지만
      스폰서 없는 버전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 지나가는사람 2010.10.11 22:55 수정/삭제

      스폰서 없는 버젼이 무슨뜻인가요..? 어쨋든 ns가 수정자막인것 같은데.. 어쨋든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riennoa.tistory.com BlogIcon 리엔노아 2010.10.11 23:04 신고 수정/삭제

      오프닝끝난후 10초가량 어디어디 제공으로 보내드립니다~ 라고하는게 스폰서 있는거, 오프닝 후 바로 시작이 NS버전.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10.10.11 23:26 신고 수정/삭제

      s는 스폰서, ns는 논스폰서 자막입니다.

  • Favicon of http://venuseye.tistory.com BlogIcon 세인트 씨 2010.10.11 23:10 ADDR 수정/삭제 답글

    늑대향 씨 자막 잘 받아가요~
    키라☆

  • Mriya 2010.10.11 23:18 ADDR 수정/삭제 답글

    재미있고 기대되는 내 ...군요
    코믹판 2권이 얼릉 안나오네요 -_-
    이제까지 여동생이란 위인(?!)을 소재로 몇몇 작품들이 나오고
    또 봐왔지만 이건 과연 어떻게 나가게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10.10.11 23:27 신고 수정/삭제

      소설도 있는 걸로 아는데 그게 더 재밌을 것 같아요.

  • 푸른 늑대 2010.10.12 04:57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 꼬냥이 2010.10.12 16:59 ADDR 수정/삭제 답글

    컥.. 제 영상은 어째서 주석이 가운데 껴있을까요.ㅠㅠ... 이런.ㅠ_ㅠ..도중에 갑자기 자막 싱크가 안맞나 했더니.. 사이에 내용과 상관없는 영상이..큭...ㅠ_ㅠ...

  • Favicon of http://romeou.wo.tc BlogIcon 로묘 2010.10.12 22:26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ㅋ이번화....꽤잼썻/ㅋㅋㅋㅋ
    잘봣습니다~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10.10.15 13:34 신고 수정/삭제

      번역하는 입장에선 말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 힘듭니다.

  • 엘의별조각 2010.10.12 23:13 ADDR 수정/삭제 답글

    젝일 1화 수능 끝날때 까지 않보려고 햇는데 봐버려서 그냥 쭉 봐야 겠어요.. 금서까지 보면 인생 퇴갤할 기세

  • Favicon of https://queth.tistory.com BlogIcon rooood 2010.10.13 16:21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런 일이 있을 뻡했으면 하는 ㅋㅋ

  • HoShinoKaORi 2010.10.13 16:29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 합니다^^

  • Favicon of http://blog.me.lineloucs BlogIcon 츤릿페 2010.10.13 22:44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함니당~~~

    ㅠㅠㅠㅠ내 영상이랑 싱크가 다 안맞다니,,,,,중간에 스폰서가 있는뎀.....뭐지

  • Favicon of https://csmaverick.tistory.com BlogIcon ∑Maverick 2010.10.14 19:2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예쁘면 용서가 되지... 흠흠...
    그나저나 늑향 살아있구나.. 내 블로그 안와서 몰랐엉 ㅠㅠ
    아... 제대가 멀다... 크흑 ㅠ 살려됴~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10.10.15 13:33 신고 수정/삭제

      요즘 서핑을 잘 안 해서... ㅡㅜ
      제대하면 뿌듯할 테니 조금만 더 힘내자.

  • 엘의별조각 2010.10.15 19:14 ADDR 수정/삭제 답글

    아니 이게 무슨 소리요 애니플러스 내여귀가 제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