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리오와 뱀파이어 제13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뱀파이어도 초사이어인한텐 안 되는 듯




[오타, 오역이나 잘못된 싱크 신고해주세요]
[ε늑대향з 
http://wolfspice.tistory.com]




어째 친구가 맞는데 구경만 하고, 반응도 없고, 죽고 있는데 쳐다만 보는 재밌는 상황이.
애니라서 표현을 못 한 부분이 이번 화에선 특히 눈에 띈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엔 떡밥을 남겨줌으로써 2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센스까지.
로자뱀은 승리의 곤조였습니다.



DVD-rip 영상 기준

설정

트랙백

댓글

  • 쿠요가 초싸이언이 었단 말인가;;; 인정 할 수 없어!!

  • Favicon of http://devildom.tistory.com BlogIcon 악마군 2008.03.28 17:0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역시 초사이어인은 킹왕짱 'ㅅ'b

  • 짤방~짤방~^^

  • Favicon of https://sputnik290.tistory.com BlogIcon 카이♪ 2008.03.28 17:4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그림이..참..;;;

  • Favicon of http://chobob.tistory.com BlogIcon CHOBOB 2008.03.28 17:4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저건 짤방 수준!

  • Favicon of https://minhokim1.tistory.com BlogIcon 김민호. 2008.03.28 18:4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자막이....멋있군요!
    실력이 대단하세요!

  • Favicon of http://nanaka.tistory.com BlogIcon 나나카 2008.03.28 19:5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만화책 내용과는 엄청 다르게 나가서..의외..
    그래도 완결나니 섭섭..
    자막 수고하셨습니다.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8.03.28 20:44 신고 수정/삭제

      음, 그런가요;
      전 안봐서 모르겠지만
      2기도 나온다니 봐야겠죠?

  • Favicon of http://junterl.wo.tc BlogIcon 준털 2008.03.28 20: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헉..... 초사이언....... 저렇게 망가지는겁니까!!

  • Favicon of http://seiki-kyo.tistory.com BlogIcon SEIKI 2008.03.28 20:2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쩝.. 사람하고 같이 보기 너무 민망해서 도중에 그만봤는데
    나중에 몰아봐야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 Favicon of http://iloveani.tistory.com BlogIcon Boom♬ 2008.03.28 20:48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지터 강림인겁니다.
    (뭔가 이미지가 다른)

    • Favicon of http://wolfspice.tistory.com BlogIcon 늑대향 2008.03.28 21:02 수정/삭제

      오오, 오랜만에 듣는군요
      오지터 쫌 짱인데ㅋ

  • Favicon of https://minhokim1.tistory.com BlogIcon 김민호. 2008.03.28 21:27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늑대향님은 역시 신이세요 ㅇㅂㅇ
    저도 자막만드는법 배워보고싶네요...
    (근데 영어,일어,중국어,라틴어 심지어 한국어도 못하는데??)

    • Favicon of http://wolfspice.tistory.com BlogIcon 늑대향 2008.03.28 22:10 수정/삭제

      신이라뇨;ㅅ; 당치도 않은..
      자막 만들기는 어렵지 않답니다~
      다만 시간이..ㄷㄷㄷ
      (저도 한국어 약한듯^^; )

  • Favicon of https://riennoa.tistory.com BlogIcon 리엔노아 2008.03.28 23:0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헐...초사이어인....2와 3도 나올까요 'ㅅ'?

    • Favicon of http://wolfspice.tistory.com BlogIcon 늑대향 2008.03.28 23:48 수정/삭제

      그건 아마 안나오.. ;ㅅ;

  • 2008.03.29 16:49 ADDR 수정/삭제 답글

    츠쿠네가 뱀파이어가 됩니다!! 피를 주입해주어서 순간 일어나서 피할때 이미 뱀파이어가 된거지요!!

    • Favicon of http://wolfspice.tistory.com BlogIcon 늑대향 2008.03.29 23:06 수정/삭제

      원작보신 분들께 들어보니
      대충 그렇다고 하더군요'ㅅ';
      히로인들 어머니가 나온다고 하던데..

  • Favicon of https://babolaeyo.tistory.com BlogIcon 반맹 2008.04.03 20:3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만화책 다 본 순간부터 않봅니다 ㅋㅋ 5화까지는 본거 같은데
    만화책으로 보면 쿠로무 다 벗습니다 크크
    만화책도 신간으로 1~10권 들어오자마자 바로 다 빼가서 친구들에게 엄청난 욕을 쳐먹었죠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08.04.04 17:34 신고 수정/삭제

      헐, 만화책은 그정도인가요;ㅁ;..
      왠지 꼭 봐야겠다능...ㄷㄷㄷㄷ

  • Favicon of https://fafagel.tistory.com BlogIcon 아도니스. 2008.04.11 00:30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요즘 보고 있는 애니메이션이 이건데, 이거 참!! 이 애니메이션은 뭐랄까 노렸다고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 Favicon of http://wolfspice.tistory.com BlogIcon 늑대향 2008.04.11 01:35 수정/삭제

      정말 노렸다죠;ㅁ;..
      2기까지 확정된 지금, 그냥 봐주는 센스!

  • 파더기 2010.01.15 11:40 ADDR 수정/삭제 답글

    크헉...로자 전체자막 없다네여 ㅠㅠ

    • Favicon of https://smreogid.tistory.com BlogIcon ε늑대향з 2010.01.15 12:24 신고 수정/삭제

      http://wolfs.wo.tc/attachment/ok12.zip
      DVD 통합 자막으로 받으세요.